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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 계약서 및 상담내용
- 보유근거 : 분쟁이 발생 할 경우 소명자료 활용
- 보유기간 : 상담 완료 후 6개월
- 관련법령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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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회사전화번호, 회사명, 은행계좌정보
- 수집방법 : 서면양식
- 보유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 5년
- 관련법령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③ 개인정보 파일명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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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 서면양식, 전화/팩스
- 보유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 5년
- 관련법령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④ 개인정보 파일명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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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
- 보유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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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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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
- 보유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유기간 : 6개월
- 관련법령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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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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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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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책임자 : 손복만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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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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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셀러 / 대리점 모집
Reseller / Franchise recruitment .
리셀러 / 대리점 모집
발생된 매출을 평생 받는 (주)온카드 리셀러 / 대리점을 모집합니다.
가맹점 등록계약
가맹점의 텔레페이 결제
결제시 발생한 수수료
리셀러 / 대리점 수익창출
리셀러 / 대리점 수익 내용
가맹점 가입 수익 가맹점이 서비스 가입할 때 등록비 지급
수수료 수익 모집한 가맹점이
상품판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
[가맹점 서비스 해지 전까지 평생]
우수 판매자 수익 모집한 가맹점이
판매량이 우수할떄
[특급수수료]+[보너스 상금] 평생지급
리셀러 / 대리점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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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별 이용사례
이용 사례
  Use case.
결제가 필요한 모든 업종
일반 기업뿐아니라 프리마켓, 배달전문업체, 병원, 요식업, 여행사, 상품판매 매장, 전화주문결제, 부동산, 특허법률사무소 등 결제가 필요한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특화되어있는 결제솔루션을 제공합니다.
01프리마켓Free Market.
카드의 주요 고객은 20~30대, 프리마켓 주요 이용고객도 20~30대,
카드결제시스템은 매출증가의 핵심!
카드 단말기 및 카드수수료가 부담스러운 프리마켓 사업주는 단말기 구매가 필요없는 텔레페이를 이용하여 카드결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카드결제 도입 후 매출이 5배 이상 상승했으며, 주위의 다른 프리마켓 사업주들도 카드결제를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주)온카드에서는 무료로 쇼핑몰을 지원하여 온라인에서도 손쉽게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출상승 뿐 아니라 온라인 매출이 추가로 일어나면서 1석2조의 효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02펜션Pension.
예약고객 예약금, 카드결제를 원하는 고객, 홈페이지나 소셜커머스의 높은수수료,
모든 골머리를 해결해준 텔레페이!
숙소 예약금, 홈페이지나 소셜커머스의 높은 수수료, 전화로 카드결제 및 현장 카드결제를 원하는고객, 모든 골머리를 한번에 해결해준 텔레페이!

텔레페이 시스템 도입으로 이 모든 문제가 한번에 해결되었습니다. 텔레페이 시스템은 별도의 장비 없이 휴대폰 하나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전화로 예약상담 주문에 카드결제 가능, 펜션에 도착 후 현장에서도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저렴한 수수료로 결제에 부담이 없습니다.
03농수산물Farmers' Market.
많은 농업 종사자들의 도매업체가 아닌 일반소비자와의 직거래가 늘고 있는 추세,
간편카드결제 시스템으로 거래처 확보!
직접 농사를 짓는 많은 농업종사자 분들의 소비자 직거래가 늘고있습니다. 도매업체가 아닌 일반소비자들이 직접결제를 하기 때문에 카드결제 문의가 많았습니다. 텔레페이의 간편한 카드결제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보다 많은 거래처를 확보할수 있었습니다. 거래처의 거리에 상관없이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가능하여 상품 유통이 원활해 졌으며, 결제후 영수증이 문자나 이메일로 즉시 발송되어 증빙자료 또한 문제없어 편하게 거래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04배달전문Delivery Service.
지금 대한민국은 배달전쟁 중! 단말기 대신 스마트폰으로 결제하고
주문취소율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카드결제를 위해서는 카드단말기를 구입해야하고, 단말기 고장시 배달을 여러 번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또, 배달직원이 계산 실수를 하거나 현금결제 후 가로채는 경우가 있어 사업주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았습니다. 이에 A 업체에서는 텔레페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주문시 카드로 바로 결제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결제를 했기 때문에 주문취소율도 줄고, 배달 및 결제 처리시간이 단축되어 배달 횟수도 증가했으며, 별도의 기기가 필요없어 단말기 구매 비용도 줄고 배달직원이 단말기를 기다려야하는 불편함도 없어졌습니다. 당연히 매출도 늘었습니다.
05자동차공업사Motor service.
공업사 이외의 외부 장소에서의 차량 수리나 서비스 후 결제의 불편함,
수리 후 즉시 결제로 고객서비스 만족 UP!
공업사 이외의 외부장소에서 차량 수리나 서비스가 이루어진 경우 결제때문에 불편함 점이 많았습니다. 간편 결제시스템 텔레페이 도입 후, 차량이 고장난 곳에 방문하여 수리 시 그 자리에서 바로 카드결제가 가능하여 고객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공업사 방문이 어려워 특정장소로 차량 배달서비스를 요청한 고객들은 차량 확인 후 전화나 문자로 바로 카드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결제서비스 변화만으로도 고객서비스 가치가 향상되어 상당한 매출이 늘었습니다.
06오픈마켓Open market.
오픈마켓의 전화문의건 결제의 불편함, 높은 수수료를 부담하며 카드결제 이용,
텔레페이의 낮은 수수료로 빠른 카드결제!
오픈마켓에서 전화문의가 오는 경우 바로 결제까지 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전화문의건의 경우 대부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진행되며, 카드를 요청하는 고객의 경우 오픈마켓에서 높은 수수료와 함께 카드결제를 해야했습니다. 불편함 보다는 높은 수수료의 부담이 컸던 오픈마켓 사업주들은 텔레페이를 도입하면서 낮은 수수료로 빠르게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어서 상담에서 매출로의 구매전환율이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07특허법률Patent law.
특허등록시 발생하는 비용은 비과세로, 수임료만 과세로 가능한
특허법률 사무소에 알맞는 특화 솔루션!
비싼 특허비용의 특성상 특허의뢰인은 한번에 현금으로 특허비용을 지불하기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카드결제를 하게 되면 법률사무소 입장에서는 특허비용과 수임료가 모두 매출로 잡혀 세금을 내는 것이 큰 부담입니다. (주)온카드에서는 이런 단점들을 보완하여 특허법률사무소에 맞는 텔레페이 특화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텔레페이 특허법률 시스템은 특허등록시 발생하는 비용은 비과세 책정하여 세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고, 카드수수료는 수임료에 포함하여 부담을 덜어줍니다. 텔레페이 시스템 도입 후, 고객만족도 높이고 세금절감도 되어 특허사무소의 수익이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08오프라인매장Offline store.
부담스러운 카드단말기 or POS기기 비용, 전화로 대량주문시 카드결제 요청,
텔레페이 하나로 모두 해결!
현금을 주로 받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간혹 카드결제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카드결제를 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불편하사항이 늘었지만, 소수의 고객을 위해 단말기 설치 등 많은 비용을 감당할 자신이 없던 사업주는 텔레페이를 이용하여 스마트폰,PC,노트북,태블릿 등으로 별도의 POS나 카드단말기 없이도 바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저렴한 세팅비와 수수료로 유지비용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09병원Hospital.
병원비 결제시 고객이 직접 병원에 내원 해야하는 불편함, 장기 입원 고객 미수금,
통화중, 원거리에서 즉시 카드결제 가능!
서울에 사는 K씨는 지방의 한적한 요양원에 계시는 부모님의 병원비 결제를 위해 항상 먼 거리를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텔레페이'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원거리에서도 전화나 문자로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매달 정기 자동이체도 가능하여 병원비 결제와 관련해 크게 신경 쓸 일이 없어졌습니다.
10일반기업Company.
별도의 기기구매, 현장방문 없이
전화로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일반 기업들의 경우 법인카드 결제가 번번하게 일어납니다. 텔레페이 시스템은 법인카드도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여 기업간의 거래에 유용하게 쓰입니다. B2B 뿐만 아니라 B2C 결제도 빠르고 정확하게 가능하게 되었으며, 미수금 해결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1방문판매Door-to-door sales.
카드 단말기 구입비용 부담 해결,
무거운 결제장비 대신 어플 설치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고 빠르게 간편결제!
화장품 방문판매업체 A사는 방문판매를 나가는 영업사원들에게 카드 단말기를 모두 줄 수 없어 고민이었습니다.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다 고장도 빈번하여 현장에서 결제시 난처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간편 카드결제시스템인 텔레페이를 도입 후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영업사원들 휴대폰에 텔레페이 앱만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무겁게 장비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휴대폰과 PC가 동시호환이 가능하여 본사에서도 결제 관리가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부득이하게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에게 결제 URL을 보내서 원거리에서 직접 결제가 가능하게 하여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12여행사Travel agency.
간편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해외에 있는 여행객도
즉시 카드결제 가능!
A여행사는 텔레페이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전화상담시 예약금을 바로 받아 예매율을 높였습니다. 당연히 매출도 올라갔습니다. A여행사가 더욱 유용하게 썻던 기능은 해외에 있는 고객에게 결제를 요청해야 할 경우 고객에게 URL을 전송하여 해외에 있는 고객에게도 직접 결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3SNS결제SNS Payment.
쇼핑몰 없이, SNS로 판매 가능한 시대! 고객관리도, 주문관리도, 카드결제도
텔레페이 하나로 해결하세요!
SNS 채널에서 유아용품을 판매하는 A씨는 매출이 점점 늘어나자 카드문의를 하는 고객들도 늘어났습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아니고 온라인 쇼핑몰도 없어 카드결제 받기가 난감하던 차에 텔레페이를 만났습니다. 주문고객에게 간편하게 URL을 보내 카드결제를 받을 수 있었고, 무료로 홈페이지도 제작해주고 PG등록까지 해주는 혜택을 받아 쇼핑몰도 갖게 되었습니다. 쇼핑몰 운영으로 매출은 더욱 늘게 되었으며, SNS에서 쇼핑몰로 구매하기를 연동시켜 일거리도 줄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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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 신창훈 | 사업자등록증 : 130-86-66758
부가통신사업 신고번호 : 제 2-01-15-0153호
회사주소 : 경기도 부천시 안곡로 209, 3층(괴안동)
대표번호 : 1877-8599 | 직통번호 : 070-4501-4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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